오르비 홈 > 고3
266

공지사항

  • 공지내용 등록일
  • 클래스 증정품 배송 및 환불 지연 관련 사전 공지 2017-02-14

    안녕하세요 오르비입니다.

    사내 전산 시스템 개편으로 

    2/20 월요일 오후 ~ 2/26 일요일 기간 중 접수된

      *환불 처리, 
      *사은품 발송, 
      *약속패스 쿠폰 사용 요청은

    2/27 월요일에 일괄 처리될 예정이니 회원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크롬, Edge 등 non-IE 브라우저에서 오르비클래스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2016-11-16


    오늘부터 Internet Explorer 뿐만 아니라 Chrome, Edge (of Windows 10) 등 비-IE 계열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오르비클래스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르비클래스는 다양한 환경의 OS, 브라우저에서도 우리 강의를 시청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올 한 해 오르비클래스를 소비자만족지수1위, 품질만족도1위,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 등으로 꼽아주신 수강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르비클래스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6-10-30



    오르비클래스가 한국경제매거진(한경비즈니스)이 주최하는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부문은 온라인교육(입시교육) 부문입니다.


    이로써 오르비클래스는 올해만 "2016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6 한국 품질만족도 1위",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내년에도 수강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특히 오르비클래스는 2018학년도 수강생을 위해 혁신적인 프리패스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르비클래스 2016한국품질만족도1위 수상 2016-09-12

    오르비클래스가 일간스포츠가 주최하는 "2016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수상부문은 온라인교육(대입수능) 부문이고, 1위입니다.


    지난 번 수상하였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와는 별개의 상입니다.

    오르비클래스의 연매출은 회원 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9월인 현재까지 이미 작년의 2배 수준을 넘어섰습니다.

    앞으로도 수강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르비클래스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2016-09-06

    오늘은 좋은 소식을 공지를 통해 전달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르비클래스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수상 부문은 온라인교육 (대입수능) 입니다. 


    수강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오르비클래스는 수강생 여러분들의 수능 등급을 가장 많이, 가장 빠르게 올려줄 수 있는 강의를 제작하는 데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름방학 0원 프리패스 이벤트 공지 2016-08-12

    안녕하세요.

    오르비클래스입니다.

    얼마 전 진행된 여름방학 0원 프리패스 이벤트 관련하여 공지해드립니다.


    [내용]


    11기 프리패스 구매자에 한해

    6월 모의고사 성적 -> 9월 모의고사 성적이 올랐을 시 전액환급


    1등급 → 백분위 99 이상

    2등급 → 1등급

    3등급 → 백분위 93 이상

    4등급 → 2등급 이상

    5등급 → 3등급 이상


    [환급신청 방법]


    1단계: 프리패스 구매

    2단계: 이벤트 해당 게시글에 댓글달기 [구매 프리패스 / 6월 모평 등급 / 강의 수강평(2~3개 수강 후 등록 가능)]

    3단계: 9월 모의고사 시험 보기

    4단계: 성적이 올랐을 시, 6월+9월 성적표 인증샷과 함께 환급신청 메일 보내기


    - 11기 프리패스 구매자만 해당됩니다. (11기 프리패스는 8/8(일)부로 판매 종료)

    - 1단계~4단계까지 모두 완료되어야 신청 자격이 인정됩니다.

    - 2단계 <댓글 달러가기> http://orbi.kr/0008800506

    - 환급 신청기간은 10월 2일(일)까지이며, 이후 신청자는 환급받을 수 없습니다.

    - 환급 시 결제정보에 입력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 성적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조작시에는 강등조치 및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전액환급 관련하여 PG사 수수료(3%) 및 제세공과금(22%)는 제외하고 환급됩니다.



  • 클래스 수강 장애 관련 공지 2016-05-31

    안녕하세요.

    오르비 클래스 회원여러분

    지난 2016년 5월 27일부터 오르비 클래스 결제와 수강 연동 시스템에

    사이에 약간의 오류가 있었습니다.


    주말이었던 관계로 대응이 늦었던 점 사과드리며

    월요일부터 저희 클래스 개발자 전직원이 합심하여 오류를 바로 잡고 있습니다.


    혹, 그 기간동안 결제를 했는데 여전히 수강에 문제가 있으신 회원분은 (강의가 보이지 않는 등)

    Q&A게시판을 통해 개별적으로 문의를 주시면 수동으로 해당 계정의 문제를

    우선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수강하지 못했던 기간만큼 수강기한을 연장해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해당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학년도(2015년) 0원 프리패스 수강료 환급 신청 안내 2016-02-15

    안녕하세요.

    오르비클래스입니다.

    2015년 초 부터 오르비클래스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0원패스를 기억하시나요?

    가장 좋은 책과 가장 좋은 강의를 공짜로 보고 들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 말로 교육의 혁신이라는 생각에 저희는

    0원 프리패스, 0+0+0원 프리패스, 0+0+0+0원 프리패스 등

    각종 이름을 붙여 상품을 구성하고

    오르비만의 방식으로 교육의 혁신과 사회 환원에 대해 

    기여하고자 하였습니다.


    2016학년도 수능은 끝났고 입학도 그 끝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이제 작년 한해 저희가 누누이 공언했던 수강료 환급에 대해

    실천을 하고자 합니다.


    작년 한해 0원 프리패스, 0+0+0원 프리패스 등 수강료 환급형 상품을

    구매하신 수강자 여러분들 중 환급 조건을 만족하신 분들은

    수강료 환급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환급신청 바로가기 ->  http://class.orbi.kr/event/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