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홈 > 고3
202

Q&A 게시판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완료
랍비 문상패스 관련
세영ㅋ
4시간 전
문의내용

문상패스를 결제했는데
문상이 오지 않았네요

se___young@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이메일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시간 전
답변완료
애착패스 문상패스
모나미미
9시간 전
문의내용

애착패스 날짜가 27일 까지여서 지나면 못살까봐 어제 결제했는데요, 오늘 들어오니 문상패스가 있네요. 어제까지 인줄 알고 애착패스 구매했는데....애착패스도 연장되어있고, 저에게는 문상패스가 더 필요한 이벤트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 더 고민해보았을 텐데요. 한달 용돈
20만원가지고 생활하는데, 그중 119000원 결제하는거 쉬운 결정 아니었습니다. 애착패스 나오고 1주일 내내 고민하다가 기한 지날까봐 급히 결제했더니, 바로 다음날 기간 연장해서 판매하니 저는 지난 일주일 괜히 고민했네요. 라이언 인형 말고 문상으로 대체 해주심 좋겠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환불문의는 아톰 1:1 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6시간 전
답변완료
양귀비 선생님 강의는 계속 수강할 수 있나요?
두광지배철
19시간 전
문의내용

약속패스로 양귀비 선생님 문법 특강 신청해뒀는데 기간 끝날때까지 수강 가능한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추가하신 강좌는 수능날까지 들으실수 있으나
더이상 추가되거나 피드백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9시간 전
답변완료
홈페이지 오류...
1226
하루 전
문의내용

내 강의실에서 프리패스란에서 ~~선생님 애착패스 선택하고 강의 추가하는 팝업창까지는 뜨는데 추가버튼을 누르는 순간 HTTP 500 내부 서버 오류가 뜨네요ㅠ 하루빨리 수강하고싶습니당 빠른 시일내에 고쳐지길 바라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지금 회원님의 강의실에 들어가보니
문제없이 되고 있습니다.
강좌 추가해 드렸으니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10시간 전
답변완료
사은품
EvPGYhDOFqyLf4
하루 전
문의내용

애착패스 구입했는데 그 곰돌이 필로우 사은품은 언제 주시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애착패스 이벤트는 오늘까지여서
내일 정리해서 2주이내에 발송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교재 품절
no pain no gain
하루 전
문의내용

랍비쌤 비문학 청산유수 책이 품절이라는데 언제 재입고 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상품 오늘 입고되었습니다.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입금
대학뽀개기
2일 전
문의내용

이경보 어휘빨휘 반값할인으로 3만3천원 입금햌ㅅ는데 강의가 안뜨내요ㅠㅠ 확이뉴ㅐ즈세요ㅜㅜ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내강의실에 들어가셔서 프리패스 선택을 클릭을 하신후
프리패스강좌추가를 눌러서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프리패스결제
dkfufie
3일 전
문의내용

몇일전부터 랍비쌤 애착패스 구매하고싶은데 결제창이들어가지지가않네요ㅜ.. 왜 그런거죠ㅜ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지금회원님의 계정을 확인해보니 랍비애착패스 입금대기로 확인되십니다.
어떻게 안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유민재
3일 전
문의내용

문상패스 어디로 보내주셧나요.
핸드폰인지...메일인지...메일은없고 핸드폰엔 문자가없네요
죄송하지만 ymin2195@naver.com으로 다시보내주세요ㅠㅠ.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MMS문자를 2번이나 보내드렸으나
못받으셨다고 하셔서 메일로 핀번호 발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z천x국z
3일 전
문의내용

문상패스로 문상을 이메일로 받았는데 사용불가 라고 뜨네요ㅜㅜ
이메일은 tony627@naver.com 입니다ㅜㅜ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다시 발송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성공적인 올해
3일 전
문의내용

랍비선생님 문상패스 5기 구매했는데 문상이 계속 안왔어요 ㅠㅠ.. 혹시 01041721681로 다시 보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문상 핸드폰 번호로 발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4기 문상지급&인강 수강환경
안녕미대
3일 전
문의내용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혹시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리고 인터넷강의를 맥OS로는 듣지 못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문상은 발송해 드렸고
맥OS로는 아직은 듣지 못하지만 차후 개발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2일 전
답변완료
계정바꾸기
정빡이
3일 전
문의내용

지금 계정이 네이버로 되어있는데 이걸 오르비로 못바꾸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계정 변경처리는 안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이지금을 지금
3일 전
문의내용

랍비 문상패스 샀는데
제가 어떤번호로 기입했는지 까먹어서요..
qna보니까 이메일로도 받을 수 있는거같은데
rmsqja555@naver.com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수능괴물
4일 전
문의내용

010 5373 2071 아니면 leeho21ms@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핸드폰번호로 MMS문자로 발송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