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홈 > 고3
176

Q&A 게시판

답변상태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완료
문상
최연소 천만감독
2시간 전
문의내용

어떻게 받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문상은 주문당시에 남기셨던 휴대폰 번호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문상은 이벤트 상품이 끝나면 일괄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1시간 전
답변완료
아이디
sj2765
하루 전
문의내용

네이버 연동으로 가입을 했는데 네이버를 누르면 회원가입창이 떠요 노트북으로 강의 들으려고 로그인을 하려는 건데 폰으로도 하고 노트북으로도 해서 안되는건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네이버로 가입을 하셨다고 하시면
네이버 계정을 다른 회원님의 계정으로 가입하신게 아니신지요?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아이디 ,비밀번호
sj2765
하루 전
문의내용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까먹었는데 아이디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해봐도 찾을 수가 앖어요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께서는 연동 되는 계정을 사용하고 계셔서
오르비 로그인 하실때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중 한계정으로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내강의실에 강의가 없어요
라운
하루 전
문의내용

결제완료했는데 강의가 없는데 어떻게하나요?? ㅜㅜ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이벤트 강좌를 구매하셨으므로
내강의실에 들어가셔서 프리패스선택후에 들어가시면
강좌를 추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전재림선생님 프리패스
이성진
하루 전
문의내용

타사 강의를듣다가 전재림선생님 국어강좌를 들으려고하는데 전재림선생님 프리패스같은거는 없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전재림선생님의 프리패스는 이벤트로 들어가셔서
선생님의 단과 강좌를 하나 구매를 하시고 선생님의 서포터즈를 또 구매하시면
선생님의 프리패스가 나올경우 프리패스로 적용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기존 가즈아프리패스
+치과원장+
하루 전
문의내용

기존 가즈아프리패스를 환불하고 0원프리패스를 살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가즈아프리패스를 환불받으시고 난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환불문의는 아톰 1:1 상담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강의구매가 안됩니다 ㅠ
특수문자
하루 전
문의내용

계속 정확한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어제안되서 오늘 다시 시도해봤는데도 그렇습니다ㅠㅠ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지금 결제를 하시면 되십니다.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정수환쌤
장민주
2일 전
문의내용

오늘 정수환쌤 강의 하나 더 업로드 되는 날 아닌가요?
왜 안올라오죠? 저번처럼 또 딜레이되는건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지금 선생님께서 강의촬영 일정이
다음주 월요일로 잡혀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하루 전
답변완료
강의 구매
Xion
3일 전
문의내용

오늘 오전 5:33분 전재림T 독서강의 결재를 완료하였는데 나의 강의실에 강좌가 없어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은 이벤트 상품이라서
내강의실에 들어가셔서 프리패스를 선택하시면
강좌가 보이십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감나와라뚝딱
4일 전
문의내용

정수환 문상패스 구매했는데 문화상품권이 발송되지 않았어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휴대폰번호로 발송해드렸는데 못받으셨나요?
다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
답변완료
문상패스
Clarice De Avril
4일 전
문의내용

문상패스 구매한학생인데요ㅠ 핸드폰 정지상태라 그런데
d272@naver.com이메일로 보내주실수있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3일 전
답변완료
문상
일구학번
6일 전
문의내용

정수환선생님꺼 문상패스 신청했는데 문상은 언제어디를 통해서 주시는건가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주문당시에 남기셨던 휴대폰 번호로 오늘중으로 발송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6일 전
답변완료
심찬우쌤 프리패스 강의신청
키위나무
6일 전
문의내용

심찬우쌤 프패 수강중인데요
선생님 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누르면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고
해당 강좌 페이지에 들어가면 장바구니, 즉시구매 뿐, 수강신청은 없네요
그래서 모바일로 들어가봤더니 null이라고 뜨면서 이번에 개강하신 기가B 강좌와 EG강좌가 아예 리스트에 없네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죄송합니다.
오류가 생긴듯 합니다.
지금 내강의실에 들어가셔서 강좌 추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6일 전
답변완료
심찬우T 문상프패
QVtR5JWkI1hNv4
6일 전
문의내용

문상제공은 언제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건가요?
지난주에 샀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문상은 회원님께서 구매하셨을 당시에 남기셨던 번호로
문상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문상은 오늘중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6일 전
답변완료
심찬우t 프리패스 수강신청
로켠
6일 전
문의내용

비슷한 질문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개설강좌 목록에서 수강신청 눌러도 바로 결제창으로 가지네요. 원래 프리패스 내강의실 창에서 (+)버튼 누르면 신청할 수 있는 강좌 목록이 떠야하는데 갑자기 없어진 것 같아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오르비고객센터입니다.
회원님 제일 처음에는 내강의실에 들어가셔서 프리패스 선택후에
강좌추가버튼을 누르고 난후 강좌를 추가를 하시면 되고
그 다음부터는 개설강좌에 들어가시면 강좌 추가 버튼이 나와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컨텐츠관리자]의 답변 | 등록일: 6일 전